판촉물

기업의 대고객 대상 판촉 플랫폼 구축은 물론
맞춤 상품 제작, 3자 물류 지원을 통해 업무 편의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도입혜택

Placeholder Thumbnail

01 효율적인 예산관리 본사의 대리점 지원포인트를 상품별로 제어하여 효율적인 예산 관리

Placeholder Thumbnail

02 맞춤 상품 제작 기업의 로고 및 캐릭터를 활용한 맞춤 상품으로 제작이 가능

Placeholder Thumbnail

03 편리한 물류 서비스 제공 합포장, 3자 물류 서비스 지원으로
관리자와 사용자의 만족도 재고


도입 사례

포인트 분할 지원

· 지점/대리점의 판촉상품 구매 지원 예산을 포인트 시스템으로 관리. 단순 상품 지원이 아닌 대고객 서비스에 최적화된 정책으로, 실무자와 영업담당자가 보다 효과적인 비용지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도록 운영 가능 도입사례 : 금호타이어, 메리츠화재

최적화된 선물 콘텐츠

· 나만의 명함 만들기 등으로 영업담당자의 효율적 판촉 지원. 스토리텔링을 더한 명인명품/VIP급 제작 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도입사례 : 메리츠화재 외

합배송 프로세스

· 인기상품을 선별하여 전용 물류센터에서 다품종 소량상품의 타입화 제공을 통해 박스단위 구매와 배송비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물류대행을 소모품/사은품/판촉물/경품까지 확대 운영하여 인력 효율화 제공(고객사는 주력상품 운영에만 집중 가능) 도입사례 :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금호타이어 외


도입문의 이우정 02-360-2162 wjlee@etbs.co.kr

도입문의이우정

02-360-2162wjlee@etbs.co.kr